New Pioneer in the Total payment solution

PR

공지사항

공지사항

셀피(Cellfie) 솔루션 사업 부문 철수 결정에 따른 주주님께 드리는 글.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수 : 1893/ 작성일 : 2023-08-10
  • 첨부파일 :

셀피(Cellfie) 솔루션 사업 부문 철수 결정에 따른 주주님께 드리는 글.



존경하는 주주님께.


안녕하십니까?

주식회사 셀피글로벌 대표이사 유기종입니다.


당사는 거래재개를 최우선 목표로 개선해야 할 여러 가지 안건들을 도출하고 그 개선방안을 시행하여 당면한 과제에 집중하고자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러한 개선방안의 일환으로 당사는 오랜 기간 추진해온 셀피솔루션사업을 철수하기로 하는 어려운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업 구축을 위하여 많은 시간과 노력에 더하여 회사의 적지 않은 자원이 투입되었기에 오랜 시간 다각도로 사업을 유지할 수 있는 방안을 치열하게 검토하였으나 거래재개라는 우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셀피솔루션사업을 철수하고 기존의 카드 사업에 매진하는 것이 당사뿐만 아니라 주주님들의 이익을 위해서 최선이라는 결정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셀피솔루션사업은 카드 사업의 오랜 업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준비해온 사업이었고 또한 많은 주주님들께서 기대와 응원으로 격려해 주셨기에 이러한 결정이 주주님들께 얼마나 깊은 상심을 안겨 드릴지 감히 짐작할 수도 없습니다.

그러나 당사는 반드시 상장폐지의 사유를 해소하고, 거래 재개의 목표를 달성해야 하기에 뼈를 깎는 심정으로 내린 결정이라는 점 주주님들께 이해를 구하는 바입니다.


당사는 본연의 목적 사업인 국내 카드사업에 집중하고 해외 메탈카드사업에도 더욱 전념하여 당면한 과제를 하나씩 해결하여 신속한 거래재개와 경영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질책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작금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항상 주주님들과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셀피글로벌 경영진 일동